집에서도 쉽고 확실한 반려동물 모발 관리, '프라펫' 출시
상태바
집에서도 쉽고 확실한 반려동물 모발 관리, '프라펫' 출시
  • Quoirez
  • 승인 2019.07.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즈마 발생시켜 살균은 물론 탈모 예방과 발모 관리에 도움
프라펫은 집에서도 쉽게 반려동물의 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 출처: 프라펫
프라펫은 집에서도 쉽게 반려동물의 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 출처: 프라펫

반려동물의 발모관리를 편하게 해주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이 출시됐다.

프라펫은 보호자가 집에서도 쉽게 반려동물의 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빗질과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프라바이오의 카이스트 출신 플라즈마 전문가들이 수의학자들과 협력해 연구 및 개발했다.

프라펫은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반려동물의 피부 속 트러블 원인 균, 진균, 악취발생균, 슈퍼박테리아 등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피부병과 가려움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가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의 활성과 생성에 도움을 줘 피부재생을 촉진한다. 또한 모낭조직에 원할하게 영양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해 반려동물의 탈모 예방과 발모 관리에도 편리하다. 

반려동물, 특히 고양이는 털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 만큼 프라펫은 반려묘를 키우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라바이오 측은 "고양이 피부관리를 손쉽게 도와주는 프라펫은 화학제품이나 목욕 없이 매일 피부를 깨끗이 살균시키고, 모낭조직을 튼튼하게 하는 등 다양한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