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펫팸족 겨냥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펫팸족 겨냥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
  • 에디터팀
  • 승인 2019.10.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신한카드는 29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체크카드)' 기존 이용 고객과 최초 발급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디자인으로 적용되는 카드다.

신한카드는 10월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펫윈도는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전용 사료, 장난감, 미용품 등 반려동물용품만을 판매하는 쇼핑 페이지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쇼핑 펫윈도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는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