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글램핑 떠나요"…기아차 'RED 펫 캠핑' 행사
상태바
"반려견과 글램핑 떠나요"…기아차 'RED 펫 캠핑' 행사
  • 에디터팀
  • 승인 2019.09.29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12일부터 13일까지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경기도 용인 소재)에서 1박2일간 진행된다.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Δ반려견 예절 교육 Δ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Δ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뿐 아니라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 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고객뿐만 아니라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일 '모하비 더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모하비 구매 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경기도 가평에서 10월18일부터 20일까지 '모하비 빌리지'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글램핑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