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022년 제1회 동물보건사 국가자격 시험 대비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 출간
상태바
[신간] 2022년 제1회 동물보건사 국가자격 시험 대비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 출간
  • Hasmi
  • 승인 2022.01.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동물보건사대학교육협회 공식 인증 교재
서적=한번에 정리하는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 제공=피와이메이트
서적=한번에 정리하는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 제공=피와이메이트

 

출판사 피와이메이트(박영스토리)에서 2022년 제1회 동물보건사 국가공인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한번에 정리하는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한국동물보건사대학교육협회 지음)를 출간했다. 이 책은 동물보건사 특례대상자 실습교육 강의 교수진의 집필과 한국동물보건사대학교육협회 공식 인증 교재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제1회 동물보건사 자격시험을 2022년 2월 27일(일)에 시행한다고 발표했으며 이에 따라 동물보건사가 되기 위해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의 평가인증을 받은 전문대학 등을 졸업한 후 시험에 합격해야 자격증을 부여받을 수 있다. 첫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출제 경향 등의 정보가 많이 부족하고, 시중에도 실제 시험 출제 범위에 맞지 않는 서적들이 판매되고 있어 수험생들의 혼란이 큰 상황이다.

‘동물보건사 핵심기본서’를 펴핸 출판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특례대상자 실습교육 강의에 참여한 교수 집필진이 최신 출제 범위를 100% 반영한 것뿐만 아니라 과목별로 핵심 이론 요약표와 다채롭고 풍부한 시각 자료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