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울지마마이펫’, 씨유펫 11개 매장 입점
상태바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울지마마이펫’, 씨유펫 11개 매장 입점
  • isabel
  • 승인 2021.1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 미사점·봉천점 포함 11개점 입점, 씨유펫 매장 입점 확대 예정
자사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 고체솝 3종, 멀티밤 2종, 이어클리너 포함 총 13종 제품 입점
사진=울지마마이펫 씨유펫 입점, 제공=울지마마이펫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24시간 무인 반려동물 전문점인 씨유펫의 11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울지마마이펫은 하남 미사점과 봉천점을 포함한 씨유펫 11여개 매장에 입점, 울지마마이펫의 제품 13종을 판매한다. 추후 씨유펫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사의 인기제품 13종이 반려동물의 산책용품, 목욕용품, 구강관리용품, 보습용품, 미용관리용품, 피부연고용품 등 기능별로 구성되어 있어 반려인들의 제품 구매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울지마마이펫이 이번에 입점한 씨유펫은 국내 유일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애견용품샵으로 반려동물의 사료, 위생용품,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입점 되어있던 H&B 스토어 CJ 올리브영을 비롯해 폴리파크, 펫마트, 펫클럽 등의 대형 프랜차이즈는 물론 무인 반려용품샵인 씨유펫 입점을 계기로 폭넓은 제품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씨유펫에 울지마마이펫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반려동물 스킨케어 선두주자로서 펫팸족(펫+패밀리)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확대해 자사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쉽게 체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각종 유기견 관련 행사 및 동물관련 단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