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 빅데이터 기반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 빅데이터 기반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이벤트 진행
  • isabel
  • 승인 2021.12.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만 고객 구매 데이터 통해 인기제품 엄선, 파격 할인가에 선봬
사진 = 펫프렌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제공=펫 프렌즈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너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팸족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부터 인기 장난감, 포근한 겨울용품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72%까지 할인한다. 70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펫프렌즈만의 차별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펫팸족에 최적화된 인기제품을 엄선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선물박스에 인기 간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기 물씬 풍기는 장난감,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목도리와 산타 모자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정상가 76,200원에서 61% 할인된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반려동물 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간식과 반려동물 용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도 이벤트 기간 중 상시 판매한다. 총 5종에서 10종까지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어 필요에 따라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시 금액별로 루돌프 머리띠, 크리스마스 케이프, 스티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아지를 위한 노즈워크, 터그놀이 용품은 물론 고양이를 위한 스크래처, 낚시대 등 반려동물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장난감들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도기패딩, 극세사 방석, 담요 등 반려동물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방한용품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자 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펫프렌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펫프렌즈 앱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후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펫프렌즈는 IT기반의 물류 및 배송 혁신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고객이 있는 곳까지 365일 당일 배송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 2020년에는 314억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68.4% 성장하며 매출액 기준 1위 펫커머스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펫프렌즈는 70만개의 차별화된 반려동물 데이터, 수의사 및 전문가와의 지속적 협업, 업계 최고 수준의 테크 활용 그리고 반려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최고급 인재와 함께 공감과 진정성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1등 펫커머스 회사를 넘어 1등 펫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