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이경규 반려견 ‘두치’가 선택한 찐맛집 펫푸드로 눈길
상태바
굽네 듀먼, 이경규 반려견 ‘두치’가 선택한 찐맛집 펫푸드로 눈길
  • isabel
  • 승인 2021.11.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 반려견 두치, ‘찐경규’ 펫푸드 기호성 테스트서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 제품 선택
듀먼 자연화식, 높은 기호성으로 입맛 짧거나 편식하는 강아지에게 좋아…견주들 사이에서 인기
공식 홈페이지서 이경규 전속모델 1주년 기념 오는 7일까지 행복 프로젝트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카카오TV오리지널 ‘찐경규’에 등장한 듀먼 자연화식 이미지, 제공=굽네 듀먼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전속모델 이경규의 반려견 ‘두치’가 펫푸드 기호성 테스트에서 듀먼을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웹예능 '찐경규' 59회에서는 듀먼 전속모델인 이경규의 반려견 두치가 유명 펫푸드 기호성 테스트에서 듀먼 제품을 선택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테스트는 듀먼 제품을 포함한 4가지 유명 펫푸드로 진행했다. 두치는 모든 후보의 냄새를 맡은 뒤 듀먼 제품이 담긴 사료 그릇을 향해 달려갔다. 이경규는 “우리 두치가 가장 좋아해”라며 맛있게 먹고 있는 두치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기도 했다. 실제 촬영 현장 스태프 말에 따르면 듀먼 제품을 고른 두치의 활약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설명했다. 테스트는 두치를 듀먼 쪽으로 유도하는 연출된 상황이 아니라 실제로 직접 선택할 수 있게 개입하지 않았다는 점도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듀먼 자연화식 제품은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이다. 이 제품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토마토와 강아지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이라고 불리는 황태가 함유돼 기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치의 입맛을 사로잡은 듀먼 자연화식은 높은 기호성으로 입맛이 짧거나 편식하는 강아지도 잘 먹고, 노령견의 경우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견주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듀먼의 자연화식은 방부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품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으로 강아지들에게 기호성이 매우 좋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듀먼의 자연화식 제품은 기호성이 높아 실제 견주들 사이에서 반려견에게 매일 먹일 수 밖에 없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듀먼에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듀먼은 이경규 전속모델 1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행복플러스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행 기간 동안 듀먼의 베스트셀러인 ‘한달의 행복’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데일리 초특가 듀먼위크’를 통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듀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