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오늘 28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오프라인 채널 확대
상태바
울지마마이펫, 오늘 28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오프라인 채널 확대
  • isabel
  • 승인 2021.10.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근성 좋은 롯데백화점 본점 LACO 입점으로 반려인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 확대
고체솝 3종, 프리미엄 멀티밤 2종, 치카치약 시리즈 등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23종 판매
사진 제공=울지마마이펫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오늘 28일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한다.

 

울지마마이펫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내 라코(LACO, 라코스메띠끄)에서 고체솝 3종, 프리미엄 멀티밤2종, 치카치약 시리즈, 아토싹미스트 등을 포함한 자사의 베스트 셀러 23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코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컬렉션 위주로 상품을 기획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롯데가 선정한 우수한 상품들만 판매한다. 펫 스킨케어 노하우를 살려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울지마마이펫 역시 라코에서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지속적인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각종 유기견 관련 행사 및 동물관련 단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