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로컬 임상가를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음식물 알러지 관련 이론편’ 강연 진행
상태바
네슬레 퓨리나, 로컬 임상가를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음식물 알러지 관련 이론편’ 강연 진행
  • isabel
  • 승인 2021.10.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실전편에 이어 음식물 알러지에 대한 이론적 베이스 소개
10월 13일(수) 오후 9시부터 ‘애니답’에서 온라인 생중계
반려동물 피부 전문의 송치윤 수의사 강연 나서
사진=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제공=네슬레퓨리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음식물 알러지’를 주제로 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13일(수)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음식물 알러지의 이론적 베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임상가들을 위해음식물 알러지에 대한 실전팁을 소개하며 임상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에는 탄탄한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임상가들에게 ‘꿀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퓨리나 HA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데이터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이 제품은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노력이 가미된 세계 최초의 가수분해 사료로 육류에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들에게는 최적의 식단으로 단일 콩 단백질 원료를 가수분해한 저알러지성 단일 전분 원료를 사용했으며, 일반 지방 대비 소화 경로가 짧은 중쇄 지방산이 전체 지방 함량의 26%가량으로 구성하고 있어 소화도 쉽다.

 

이번 강연은 송치윤 수의사(現 수원 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 내과원장)가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동물병원 내과 주치의를 비롯해 해마루 동물병원 내과/피부과 팀장 등을 역임한 그는 반려동물 피부 관련 질병과 관련해 수많은 강연 경험을 가졌다. 지난 7월 현장에서의 실전팁을 소개한 그는 이번에도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3개월에 걸쳐 임상 실험한 가수 분해 사료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수의사 및 수의대 학생들에게 알찬 지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비나는 2시간가량 진행되며 강연 이후에는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시켜줄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수의피부과학 분야에서 가장 화제성이 높은 알러지성 피부염에 대한 이론을 소개하는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수의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질환에 대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이론적 대원칙에 바탕을 둔 창의적 접근인만큼 탄탄한 이론을 소개할 이번 강연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과 함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관련된 지식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