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동반산책앱 ‘위들’, 출시 1주년 맞아
상태바
반려견 동반산책앱 ‘위들’, 출시 1주년 맞아
  • isabel
  • 승인 2021.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앤메디슨, 위들 정식 버전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위들 1주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헬스앤매디슨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의 반려견 동반산책앱 ‘Weedle(위들)’이 4월 21일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지난해 4월 21일 ‘위들’의 정식 버전을 출시한 ‘헬스앤메디슨’은 1년간 반려견 1일 1산책 캠페인을 진행해오며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증진을 위해 힘써왔다.

 

‘위들’을 통해 산책하며 쌓은 포인트로 반려견에게 필요한 펫푸드, 간식, 용품 등을 교환하거나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수 있어 현재까지도 앱 이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위들’은 이에 4월 21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년간 반려견과 열심히 산책해온 이용자들의 의미 있는 산책 기록을 공개하고,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들’과 함께 150일 이상 산책한 이용자와 ‘위들’ 1주년을 축하하는 피드를 게시하는 이용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위들’과 함께하고 있는 반려견 수는 6,710마리이고, ‘위들’ 이용자들의 산책 거리 총합은 약 377,200km로 지구 둘레의 8바퀴 이상인 것으로 집계됐다. 1년간 ‘위들’을 통해 총 5,528,732포인트가 기부됐으며, ‘위들’과 함께 한 달 이상 빠지지 않고 꾸준히 산책한 반려인은 총 338명으로 집계됐다. ‘위들’ 이용자 중 가장 많은 미션을 성공한 반려인은 총 551개의 산책 미션을 완수하였고, 가장 많은 산책일수를 기록한 반려인은 ‘위들’ 베타버전 출시부터 현재까지 총 464일을 산책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들‘ 관계자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위들‘ 이용자들의 산책 기록에 놀랐다. 코로나19 때문에 산책 캠페인을 제대로 진행하기 어려웠는데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반려인이 ’위들‘을 통해 산책하길 바라며, ’위들‘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위들’은 앱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들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들 인스타그램 계정 @weedle_momen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