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병원과 함께하는 위들아키데미, 반려견 체중관리 교육 참여자 모집
상태바
한국동물병원과 함께하는 위들아키데미, 반려견 체중관리 교육 참여자 모집
  • isabel
  • 승인 2021.03.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가 반려견의 체중관리를 주제로 한 반려동물 건강교육 웨비나를 개최한다. 제공=헬스앤메디슨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이하 위들아카데미)'는 2020년 3월 31일 수요일 저녁 9시 <반려견의 체중관리>를 주제로 반려동물 건강교육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1월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VIP동물의료센터 서상혁 원장이 반려견의 체중관리에 대해 강의한다. 서 원장은 "보호자는 반려견의 몸무게를 상대적으로 낮게 보는 경향이 있다"며 "중성화한 반려견은 골관절, 호흡기 질환, 당뇨병 등을 유발하는 비만의 위험도가 2배 이상 높으므로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서 원장은 이번 웨비나에서 과체중 및 비만 뿐만 아니라 저체중인 반려견의 체중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위들아카데미'에 참여신청을 하면 VOD 영상을 시청하고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Q&A를 통해 서상혁 원장에게 직접 질문하며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위들아카데미'는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반려동물 교육 플랫폼이다. 지난 30여 년간 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함께 손을 맞잡고 만든 프로그램이다. "반려인이 되기 위해, 반려동물을 배움비다"라는 슬로건 아래 각 분야의 전문가가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필요한 정보를 반려인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며 전달한다.

 

'위들아카데미'는 매월 반려동물 전문가를 초청하여 관절, 피부, 치아, 호흡기, 응급질환, 행동학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표준화된 지식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여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위들아카데미'는 반려견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를 신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려용품과 사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들아카데미' 홈페이지 (www.weedle.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2021년 3월 31일 수요일까지 접수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신청 문의 weedle@hnmcorp.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