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2021 케이펫페어 세텍’서 자연화식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굽네 듀먼, ‘2021 케이펫페어 세텍’서 자연화식 증정 이벤트 진행!!
  • isabel
  • 승인 2021.03.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굽네 듀먼 ‘2021 케이펫페어 세텍’ 참가 이벤트 이미지, 제공=굽네듀먼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13년 첫 시작한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펫 전문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라면 눈여겨볼만 하다. 듀먼은 이번 박람회에 최초로 참가하고 듀먼 자연화식 제품을 판매하며 자연화식에 대한 장점을 방문객에게 알린다는 방침이다.

 

듀먼은 전시 기간 ‘2홀 2-G05’ 부스에서 현재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부스 방문객이 듀먼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인증하면 듀먼 자연화식을 1팩 증정한다. 신선한 상태로 보관 후 가져갈 수 있도록 은박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1개씩 제공한다.

 

듀먼 자연화식을 직접 급여한 뒤 구매하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자연화식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1시, 3시, 5시에 각 100마리 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전시 기간 3일 모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반려견의 기호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샘플링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케이펫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8일까지 진행된 퀴즈 이벤트 당첨자 15명 대상 듀먼 자연화식 8종 8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듀먼 부스에 방문해서 수령할 수 있다.

 

듀먼의 자연화식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자연화식은 신선한 고기와 채소를 불로 익혀 조리한 것을 뜻한다.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려 만들었다.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 수분으로 반려견의 건강 증진과 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 함량 비율이 높고 탄수화물 함량 비율이 적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듀먼의 전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이게 되어서 뜻깊다”며 “2021 케이펫케어 세텍에서 듀먼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고, 반려견에게 맛있는 듀먼 자연화식을 급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