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와 함께라서 신나나봄-강아지와 함께하는 강원도 여행기 #1
상태바
봄이와 함께라서 신나나봄-강아지와 함께하는 강원도 여행기 #1
  • Exciting BOM
  • 승인 2021.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기사는 2020년 1월 다녀온 여행입니다.
얼마 전 봄이와 남이섬에 다녀온 기사를 연재했었어요. 그 당시 3박4일로 경기도, 강원도 여행을 했었는데 오늘 작성하는 기사도 그때 다녀온 강원도 여행기랍니다. 봄이와 함께 강원도에 있는 바다, 애견동반식당 및 펜션과 온천을 즐기고 왔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할 수 없어서 하루 빨리 괜찮아져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온 기사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올해 1월 봄이와 함께 경기도,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하는걸 아는지 봄이는 돌아다니는 내내 미소를 짓고 있었어요. 바다를 바라보기도하고, 달리기도 하며 백사장 냄새를 맡아요. 바다를 자주가지만 속초해수욕장은 또 다른 냄새가 많이 나나봐요.

강원도 속초해수욕장
여행와서 기분좋은 봄
나란 강아지..바다를 느끼는 강아지..
바닷가에서 냄새도 맡고 산책을 해요.

바닷가를 한 바퀴 돌고 옆에 있는 산책로로 향했어요. 산책로가 꽤 길고 군데군데 강아지 배변봉투함이 있었어요. 요즘 산책로에 배변봉투함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배변봉투를 깜박했을 때를 대비하여 배변봉투함이 설치되어 있는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반려인으로서 배변봉투는 필수로 챙겨야하겠죠?

바닷가 옆에 있는 산책로 입구
산책로에 설치되어있는 배변봉투함
봄"엄마 같이가요!"

산책을 하다가 강아지 친구를 만났어요. 서로 냄새를 맡더니 봄이는 친구와 놀고싶은 눈치에요. 하지만 푸들친구가 봄이를 피하네요... 봄이가 계속 다가가자 결국 입질을 해요... 보호자분께서 미안해하시며 급히 산책로를 떠나시네요.저희도 마무리 산책을 하고 인근에 있는 애견동반식당으로 향했어요.

산책하다가 만난 친구
친구는 봄이가 무서운가봐요.
놀고싶은 봄이
그렇지 못한 푸들 친구...미안해ㅠ

 아기자기한 실내로 꾸며져 있는 애견동반식당으로 왔어요.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밖에서 가게 구경을 해요.

애견동반식당
실외 산책 중인 봄

봄이와 구경을 하며 산책 중인데 상주견이 등장했어요. 아주 작은 포메라니안인데 너무 귀여워요. 사장님께서 이 아이가 노견들과 생활하다보니 제대로 못 놀아서 강아지 손님이 오면 같이 뛰어놀라고 데리고 나온다고 해요. 언제나 그렇듯 친구에게 관심이 많은 봄이에요. 봄이가 놀자고 하니 상주견이 당황했는지 도망가네요... 사장님께서 잘 논다고 하셨는데 상주견이 도망가서 저희는 당황했어요.. 결국엔 짖으면서 보호자 품에 안기는 상주견...

친구, 안녕?
봄"나랑 놀자!"
상주견"저리가!"
상주견"엄마 안아주세요ㅠㅠ"

때마침 음식이 나와서 상주견과 떼어놓고 급히 실내로 들어와서 식사를 했어요. 음식냄새를 맡아서인지 봄이가 자기도 달라고 귀엽게 쳐다봅니다. 여행 왔으니 봄이도 맛있는걸 줘야겠죠~ 평소에는 건사료만 주는데 이 날은 특별히 소프트사료를 챙겨와서 섞어주니 잘 먹더라고요~ 

봄"아빠 나도 밥주세요!"
냠냠~

다음기사에서는 강원도 여행 마지막 날 있었던 일에 대해 작성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신나나봄 에디터(이메일 excitingbom@gmail.com 인스타그램 @khr_bom)

사랑스런 반려견 2살배기 포메라니안 '봄'이와 함께  산책, 여행명소, 수제간식 만들기, 일상생활꿀팁 등을 소개합니다. 

[신나나봄's Story] 블로그 http://blog.naver.com/mhr47 와 [신나나봄 Exciting BOM] 유튜브채널  http://www.youtube.com/channel/UCTdXAYLV95fsC5L2G1h6tyQ/featured 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