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아르르(arr)', 매출100억 돌파해
상태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아르르(arr)', 매출100억 돌파해
  • hasmi
  • 승인 2020.11.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르르 고잉백, 출처=아르르 쇼핑몰
사진=아르르 고잉백, 출처=아르르 쇼핑몰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올 10월 기준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이룬 최대 실적으로, 의료 · 식품에 치중된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동물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성과이다.
아르르는 지난 2017년 6월 설립 이래 반려동물용 간식과 아이디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 논슬립계단, 꿀잠이불, 허밍 발열패딩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중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측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회원 가입자 수 5만명, 총 제품 판매 개수 750만개를 기록했다. 간식, 배변용품 등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류의 재구매율은 50%가 넘는다.

이러한 성장세에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제품 품질인증제도를 수립하고 자체 디자인팀을 통해 심미적 가치가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등 사용자인 반려동물의 안전, 구매자인 반려인의 취향을 모두 고려한 브랜드 방향성이 주효했다. 향후 아르르는 생필품 위주였던 제품군을 '펫테리어(펫+인테리어)'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늘어나면서 동물과 사람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르르는 반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