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와 인간과의 관계를 그린 뮤지컬 '도도', 9년만에 학전 무대에 오른다
상태바
반려동물와 인간과의 관계를 그린 뮤지컬 '도도', 9년만에 학전 무대에 오른다
  • hasmi
  • 승인 2020.10.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지컬 도도 포스터, 출처=학전 홈페이지
사진=뮤지컬 도도 포스터, 출처=학전 홈페이지

 

뮤지컬 '지하철1호선'으로 유명한 학전이 반려동물 뮤지컬 '도도'를 선보인다.

학전 김민기 대표가 직접 극본과 연출을 맡은 뮤지컬 '도도'는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그린 작품으로 2011년에 공연했던 작품이다. 학전 측은 초연의 감동을 그대로 재연하되, 당시와는 다른 현재의 배경과 사회의 시각에서 반려동물과 인간관계를 새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뮤지컬 '도도'는 부잣집 애완견으로 살던 강아지 도도가 자신을 액세서리 정도로 취급하던 주인의 품을 벗어나 진정한 가족을 찾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낸 뮤지컬로 2020년 뮤지컬 부문 올해의 레퍼토리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인간의 시선이 아닌 동물이 주체가 되어 동물의 시각으로 풀어내어 유기동물의 애환과 함께 현대사회의 냉소를 담았다.

또한 김민기 연출이 작사한 노랫말과 '낯선 사람들'의 고찬용 작곡, 정재일의 녹음연주로 완성된 서정적인 멜로디는 배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하모니를 선사한다.

뮤지컬 '도도'는 민채원, 방기범, 홍성희, 박두희, 방진수, 박근식, 김지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5일부터 27일까지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11월 8일까지 판매되는 얼리버드 티켓을 학전 홈페이지(www.hakchon.co.kr)에서 48%할인된 금액인 1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