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구독형 '포토북' 서비스 가입자 대상 '펫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구독형 '포토북' 서비스 가입자 대상 '펫북' 이벤트 진행
  • hasmi
  • 승인 2020.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토북 이벤트 행사이미지, 제공=KT
사진=포토북 이벤트 행사이미지, 제공=KT

 

KT가 ‘포토북’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하는 ‘펫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포토북 서비스는 월 5,000원의 이용료를 내면 매달 직접 제작한 사진22장이 들어있는 포토앨범 한권을 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첫 달은 무료이며, 두번째 달부터는 10% 할인된 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제작하는 가족, 반려동물, 커플을 주제로 ‘효도북’, ‘펫북’, ‘커플북’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추석 연휴 동안 선을 보인 ‘효도북’ 이벤트에 이어 최근의 반려동물 인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하는 펫북 이벤트를 기획했다.

펫북 이벤트는 KT멤버십 앱이나 KT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면 추첨을 통해 카길애그리퓨리나의 반려동물 영양제 원데이케어 임팩트릿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북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원데이케어 덴탈껌 1종을 제공한다.

KT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VIP 초이스 혜택도 추가했다. 포토북에 가입하고 VIP 초이스 혜택을 선택하면 기존 일반 포토북보다 크기가 크고 하드커버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 10월 포토북 신규 가입자 중 VIP 초이스 혜택을 이용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