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펫블리 카드' 출시, 반려동물 관련 업종 7%적립혜택
상태바
NH농협카드, '펫블리 카드' 출시, 반려동물 관련 업종 7%적립혜택
  • hasmi
  • 승인 2019.07.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 펫블리카드 출시 이미지, 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반려동물 특화서비스 중심으로 구성된 신상품 '펫블리(PETvely)카드'를 출시했다.

펫팸족을 대상으로 출시한 펫블리 카드는 Lovely(사랑스러운)이라는 영단어에서 vely를 따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위한 카드라는 뜻을 담았다.

주요 혜택으로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5%) 가맹점에서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월 실적구간에 따라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그밖에 커피전문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펫블리 카드는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 시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NS이벤트 및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8월부터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에서 동물병원 수술비, 애견카페 등의 서비스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펫블리(PETvely)카드는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